여우목고개-동로-산북-점촌-문경 81km 4시간 50분 라이딩
8시 사무실을 출발하는데 이륙장과 성주봉이 구름에 싸여 있다

예보대로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다
지난번 넘어왔던 말구리재 다음 고개가 여우목이다
여우목 업힐길가에 엄지손가락만 한 산딸기가 지천이라 잠시 따먹기도 한다

출발부터 계속 업힐로 1시간 넘어서 여우목 고개 터널에 도착했다
쉬엄쉬엄 오다 보니 힘들지는 않지만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렸다
오면서 한 손에 폰으로 뉴욕제과 예약을 하려고 통화를 시도했어나 통화 중이라 계속해서 시도하다 보니 속도를 낼 수가 없었고 결국 예약도 못했다

동로 지나서 산북 가는 길 경천호와 천년기념물 대하리 소나무가 있다



11시 조금 지나 산북면 뉴욕제과에 도착했는데 입구에 품절이라고 적혀있다
아쉬워 팟지라도 없냐니 없단다

그 맛이 그 맛이더만...
도넛이 궁금했는데 기회가 안되네 몇 년 전에 들렸던 주암정과 근암선원에 들렸다
주암정에 않아 가볍게 간식으로 허기를 채웠다


점촌 입구 다리 건너기 전 윤가네 식당에서 도가니탕을 먹었다
밑반찬으로 먼저 나온 생간과 천엽이 너무 맛있어 다 먹어니 한 접시 더 준다 메인 요리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점촌에서는 새재자전길 따라 문경에 2시 30분쯤 도착했다
https://www.relive.com/view/v1vjZRgJAJv
6월 23일 오전 | Relive
사이클링 | 2026년 6월 23일
www.relive.com
'자전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뉴욕제과 라이딩 (0) | 2026.06.11 |
|---|---|
| 이륙장 라이딩 (0) | 2026.06.08 |
| 백두대간 하늘재 라이딩 (0) | 2026.06.08 |
| 김해 이팝나무 라이딩 (0) | 2026.05.07 |
| 조성 - 목포 해안선 라이딩 4일차 (5) | 2026.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