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라이딩했다
아침부터 오후까지 기상이 오락가락 엉망이라 비행이 됐다 말았다 하여 6시 30분쯤 나서 1시간 반정도 26km 라이딩했다



https://www.relive.com/view/veqzWP7wZ7v
6월 7일 오후 | Relive
사이클링 | 2026년 6월 7일
www.relive.com
'자전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뉴욕제과 라이딩 (0) | 2026.06.11 |
|---|---|
| 이륙장 라이딩 (0) | 2026.06.08 |
| 김해 이팝나무 라이딩 (0) | 2026.05.07 |
| 조성 - 목포 해안선 라이딩 4일차 (5) | 2026.04.16 |
| 조성-목포 해안선 라이딩 3일차 (0) | 2026.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