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늘재에 이어 오늘은 이륙장으로 라이딩을 한다
이륙장은 올해 들어 첫 라이딩이다 변함없이 달려드는 날파리가 아직도 바글거린다
이륙장까지 약 5km 업힐로 대략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그것도 힘들게 갔을 때 얘기다
날이 선선하고 구름이 많아서인지 조금은 수월한 게 체력이 좋아져서는 아닐 것이다
시간 날 때마다 자주 하고 싶다 마치 고난뒤 샤워하는 상쾌함이 너무 좋아서....


https://www.relive.com/view/vNOPzVgWD2q
6월 8일 오후 | Relive
사이클링 | 2026년 6월 8일
www.relive.com
'자전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우목 라이딩 (0) | 2026.06.23 |
|---|---|
| 뉴욕제과 라이딩 (0) | 2026.06.11 |
| 백두대간 하늘재 라이딩 (0) | 2026.06.08 |
| 김해 이팝나무 라이딩 (0) | 2026.05.07 |
| 조성 - 목포 해안선 라이딩 4일차 (5) | 2026.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