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여행52

뉴욕제과 라이딩 문경 산북면에 뉴욕제과라는 과자점이 유명하다 하여 라이딩으로 갔다 말구리재 넘에 돌아올 생각으로 출발했다 대략 65km 말구리재 700m 넘는 업힐이 한 군데 있다나머진 그냥 평범할 것으로 예상되어 5시간 정도 걸릴 것 같다8시 반에 출발하여 새재 자전거길 따라가다 문경시내에서 왼쪽으로 지방도로이다편하게 국토종주 자전거길 이용하다 국도로 오니 차량들로 신경 쓰인다2시간 정도 라이딩하여 뉴욕제과에 도착했다 손님들이 많고 끊이지 않는다첫마디가 예약했냐이다 안 했다니 도넛은 솔드아웃이고 찹쌀떡은 1인당 1박스만 되고 그것도 솔드아웃 직전이다1박스 10개 8천 원이다두 개뿐인 테이블에서 두세 개 먹었다별반 다르지 않은 맛인데 방송의 힘이 대단한것 같다 다시 라이딩한다몇 년 전에 지나갔던 활공장 뒤쪽을 지나 동로.. 2026. 6. 11.
이륙장 라이딩 어제 하늘재에 이어 오늘은 이륙장으로 라이딩을 한다이륙장은 올해 들어 첫 라이딩이다 변함없이 달려드는 날파리가 아직도 바글거린다이륙장까지 약 5km 업힐로 대략 1시간 정도가 소요된다그것도 힘들게 갔을 때 얘기다날이 선선하고 구름이 많아서인지 조금은 수월한 게 체력이 좋아져서는 아닐 것이다시간 날 때마다 자주 하고 싶다 마치 고난뒤 샤워하는 상쾌함이 너무 좋아서....https://www.relive.com/view/vNOPzVgWD2q 6월 8일 오후 | Relive사이클링 | 2026년 6월 8일www.relive.com 2026. 6. 8.
백두대간 하늘재 라이딩 오랜만에 라이딩했다아침부터 오후까지 기상이 오락가락 엉망이라 비행이 됐다 말았다 하여 6시 30분쯤 나서 1시간 반정도 26km 라이딩했다https://www.relive.com/view/veqzWP7wZ7v 6월 7일 오후 | Relive사이클링 | 2026년 6월 7일www.relive.com 2026. 6. 8.
김해 이팝나무 라이딩 사무실 천곡리이팝나무 신천리이팝나무 흥덕사 봉화마을 사무실 4시간 40분 65.8km 시기상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천년기념물이라고 해서 보고 오기로 한다목포라이딩 후 첫 장거리인데 계속 말썽이던 앞타이어가 수리가 제대로 된 것 같다비행 다니며 수없이 지나 다녔던 길을 잔차로 간다 진례 활공장을 지나고 희섭형님 집도 지나고 천곡리이팝나무에 도착했다꽃이 다 지고 푸른 잎만 남은 나무가 왠지 측은함을 느끼게 한다 고목이 다 그렇겠지만 가지들이 앙상함을 보여줘서 그런 것 같다정자에 않아 간식과 커피를 마시며 쉬다 10여 km 떨어진 신천리이팝나무를 찾아간다길이 시내를 가로질러 반대편으로 간다이곳은 아직 꽃이 남아 하얀풍성함을 보여준다바람에 일렁이는 꽃잎들이 춤사위같이 우아하다천년기념물답게 주위 정비도 잘되어 .. 2026. 5. 7.